삼성 이재용 원단(元旦) 모태(母胎) 그릇 명조
경기초등학교 (졸업)
청운중학교 (졸업)
경복고등학교 (졸업 / 62회)
時 日 月 年 胎
甲 甲 戊 戊 己 (乾命 54세)
子 子 午 申 酉 (공망:戌亥,寅卯)
75 65 55 45 35 25 15 5
丙 乙 甲 癸 壬 辛 庚 己
寅 丑 子 亥 戌 酉 申 未
감옥소 살려나 갑갑하다 하는 고만
신자(申字) 수(水)반국(半局)을 경쟁적으로 짓고 지금 대운(大運)이나 일시(日時)지(支)가 물바닥 감수상(坎水象) 북방 컴컴한 감옥소 무오(戊午)기미(己未)천상화(天上火) 천정에 전등불 들어온 모습이로고만 ..
수리(數理)대정수 : 2172 간위산괘(艮爲山卦) 상효(上爻)동
艮其背 不獲其身. 行其庭 不見其人. 无咎.
彖曰. 艮 止也. 時止則止 時行則行. 動靜不失其時 其道光明. 艮其止 止其所也. 上下敵應 不相與也. 是以不獲其身 行其庭不見其人 无咎也.
象曰. 兼山艮. 君子以思不出其位.
九三. 艮其限 列其夤 厲薰心. 象曰. 艮其限 危薰心也.
上九. 敦艮. 吉. 象曰. 敦艮之吉 以厚終也
두개 겹산 감옥소라하는 취지 한문 옥자(獄字)를 본다면 옥문(獄門)지기 개가 컹컹 짓는다는 취지로서 옥자(獄字) 개 견(犬)변(邊)에 말씀언 또 개 견(犬)이다 17 작용 간위산괘는 개 두마리 거퍼 있다는 취지 삼효 艮其限 列其夤 厲薰心. 象曰. 艮其限 危薰心也.간기한 열기인 여훈심이라 하는 효기가 그렇게 내외괘 첸지해 논것 산지박괘(山地剝卦)六三. 剝之无咎. 象曰. 剝之无咎 失上下也.된 것 첸지 해 논 것 上六. 鳴謙. 利用行師征邑國. 象曰. 鳴謙 志未得也. 可用行師 征邑國也.
가을추수 이벤트 행사 군대동원하여 한다하는 명겸(鳴謙)이다 개가 컹컹짓는 모습임 이래선 간위산괘 영어(囹圄)의 몸 지옥을 면키 어려운 거다 간산(艮山)은 동물로 구(狗)를 말하는 거다
72내용12 환경조성 무대 손해봐야한다는 취지 上九. 弗損益之. 无咎. 貞吉. 利有攸往. 得臣无家. 象曰. 弗損益之 大得志也.불손익지 무구정길 이유유왕 득신무가 이다 감투 모자를 벗어야 말잘듣는 신하를 얻는다하는 무대에, 피로연 입살 가십거리에 오른다 하는 上六. 咸其輔頰舌. 象曰. 咸其輔頰舌 滕口說也. 함기보협성 등구설야 공연이다
교련(巧連)은 22, 虛而復實實而却虛(허이복실실이각허)禾頭産耳 竈 裡生魚(화두산이조리생어)
비었어도 다시 찬 것 같고 알 찾는가 하면 문득 비었고나 벼 머리에는 귀가 생기고 부엌 속서는 고기가 생긴다 ,비가 많이 와선 날이 지적 거린다는 말씀, 세월이 너무 날 궂어선 가을날 비가 오는 것 같아선 그런 대운(大運)일적 고만 벼이삭 낱알이 쭉정이 된다 아 부엌에서도 물고기 살판이라면 알아볼 징조지 뭐
조상(祖上) 후광(後光)으로 그 자리 해먹으나 조상의 업보를 다 짊어진 거다
년태(年胎)가 납음 대역토(大驛土)로서 정거장의 흙이라 하는 것으로서 교통수단 항구 항만 공황 버스정류장 기차역 이런것 온갖 사람이 다와선 걸쳐간다하는 년태(年胎)이다 그런데 근(根)을 뒀다 한다
2172 원국
0075 계해대운
2247 삼효동 변혁괘 삼효동작용이다 九三. 征凶貞厲. 革言三就有孚. 象曰. 革言三就 又何之矣 불량서클 동아리 모의 작당 쿠테타 혁명하는데 가담했다간 안됨 역적이되는 거지 촛불혁명에 회생양이 된 형편 대운
시정잡배 악공들 구종수 구종지 이법화 이오방 곽대감 소실 어리[ 어쩌면 그렇게 최순실이 박뇨등등 그 주위 이제나 저제나 똑같은고...부(父)는 성공했지만 딸은 촛불혁명에 감옥소 신세] 재용이 아마도 마지못해 하는 이오방이 정도는 됬든 모양
서방님들 놀이에 따라나서는 어리입장
六三. 係丈夫 失小子. 隨有求得 利居貞. 象曰. 係丈夫 志舍下也.
*
2247
0108 경자 세운 백팔번뇌 세운 겉 업무에만 메달리지 말라하는 것 일보가 틀림 백보가 부정하다하는 숫자를 보탬
2355 수뢰둔괘에 푹빠진 작용 六三 即鹿无虞 惟入于林中 君子幾 不如舍 往吝
象曰 即鹿无虞 以從禽也 君子舍之 往吝窮也 산기슭에 사슴 사냥가지 말거라 어둠컴컴한 숲속으로 자꾸만 빠져들어간다 그런데 길가이드 배회하는 새도 없다 군자 불길한 징조를 안다면 속히 방침변경하여 물새 사냥가든지 집에 있는 것만 못하다 물은 컴컴 감옥소니 감옥소 안 들어갈 연구가 바로 물새 사냥이지...
2355
0127 기축월 동지섣달 꽃피어선 나비가 날라올일 있겠는가 꽃에 나비가 나른다는 숫자인데 보탬
2482 그냥 숫자 가리키는 말대로 이사빨리 가라는 취지다 감옥소로 이사가는 거겠지
화지진괘 사효 九四. 晉如鼫鼠. 貞厲. 象曰. 鼫鼠貞厲 位不當也. 서석필이 일필휘지 하는 걸 상징 석서정여라 재판관이 글써서 주는 선고장을 받아보니 쥐가 살구멍 찾아선 쥐구멍으로 도망가다간 구멍 턱 앞에선 관귀 덫에 치이는 입장으로 될판 세주 사효는 가만히 있어야 하는데 세주가 동을 하는 것 그래선 박괘六四. 剝床以膚. 凶. 象曰. 剝床以膚 切近災也. 박상이부 절근재야라 강아지가 면상을 박살 받는 모습 지근거리에선 목덜미가 화끈 거리듯 재앙이 이글거리는 모습이다 개장수가 개 잡을려고 목을 홁켜선 까실르려고 불위에단 올려논 모습이다 이런 그림이 그려지는 것으로 후괘 귀결되는 상황,
2482
0087 병인일 겸괘 수리를 갖다가선 붙침
2569 항괘 초효初六. 浚恒. 貞凶. 无攸利. 象曰. 浚恒之凶 始求深也 깊은 함정이 당도하였고나 준항이로다
0106 을미(乙未)시(時) 선고하는 시각이라
2675 점괘(漸卦) 오효동 九五. 鴻漸于陵. 婦三歲不孕. 終莫之勝. 吉. 象曰. 終莫之勝吉 得所願也. 소원술이 한다는 역상이다, 감방을 여성으로 보는 것 기러기 산능선 처럼 배가 만삭이 된다 석삼년이나 애를 갖지 못하든 여성이 애를 갖게 되었으니 소원술이 하는고나
이미 들어감 자연 나오게될 것 역상(易象)은 좋은거다 간위산괘(艮爲山卦) 후괘(後卦) 간위산괘는 옥(獄)괘이니 옥중(獄中)에 도움이를 얻으리라 六五. 艮其輔. 言有序. 悔亡. 象曰. 艮其輔 以中正也.간기보 언유서 변호사가 도와준다
교련(巧連)95, 不作風波於世上(불작풍파어세상)只無(지무)氷 炭在胸中(빙탄재흉중) 이제 갇히게 되었느니 더는 세상에 풍파를 짓지 못하고 검게 타선 숫덩이 같은 마음도 이제는 없게되는 고나 차라리 체념하니 편안하고나 이런 말씀의 취지다
*무생(戊生)으로 거주지가 용산구 이태원동이라 서북으로 나아가는 한강 사문(赦文)수(水)가 흘러가니 용서를 받으리라
사문수가 서북으로 잘 흘러 가다간 끝내 임진강과 만나선 휘돌아선 개머리를 만들기 때문에 獄事를 면할수가 없다는거지 .. 김포가 개머리가 아닌가 강화도 만나보는 개이고,
한강(漢江)은 신술(辛戌)건해(乾亥) 화국고(火局庫)로 나아가는 강수(江水)다
경기초등학교 자리 다른데 이전 안하였는지 모르겠다
종로구는 서북 은평구 홍제동으로 나아가는 도로에 엉덩이대고 썰매 타고 노는 아이 水가 아님 風이라도 원활 소통되야 한다는 취지
북악산 녹색공원이 우마왕 조부 부 후광 상징 그 옷자락 꽁무늬에 있는 청운동 학교 파랑새가 꽃봉오리 구름 위에 날면서 길따라 시냇물 따라 순리대로 날아가는 그림 상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