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문(醜聞)에 시달리는 그릇
時 日 月 年 胎
丙 庚 己 庚 庚 (坤命 63세)
子 申 卯 子 午 (공망:子丑,辰巳)
79 69 59 49 39 29 19 9
辛 壬 癸 甲 乙 丙 丁 戊
未 申 酉 戌 亥 子 丑 寅
묘신(卯申) 암합(暗合)이 문제가 되는 것
수리 2134
형살(刑殺) 자식(子息)하고 반국(半局) 자식(子息)하고 이래 남매(男妹)이다
편관이 반국 상관 위에 올라 앉아 있으니 이혼은 면할 수가 없는 거다
蒙. 亨. 匪我求童蒙 童蒙求我. 初筮告. 再三瀆 瀆則不告. 利貞.
彖曰. 蒙. 山下有險 險而止 蒙. 蒙亨. 以亨行時中也. 匪我求童蒙 童蒙求我 志應也. 初筮告 以剛中也. 再三瀆 瀆則不告. 瀆蒙也. 蒙以養正 聖功也.
象曰. 山下出泉. 蒙. 君子以果行育德.
산(山)은 개를 상징함 하(下)하나로 묶어선 복서(卜筮)해 본다면 출(出) 개두마리다 그러니깐 개 두마리를 한데 묶어선 점친 것이 산(山)이라 하는 고만,그러나 뫼 산자가 셋이니 따지고 보면 개가 세마리다 천(泉)자(字)=점(點)잘들 생각해 보라고들 점치데 산(山)은 개이므로 개 두 마리가 얼굴을 맞대고 있는 글자가 바로 왈(曰)자(字)야 뫼 산자 두 개를 눞혀선 붙쳐 논 것임
확실하게 알으켜 주기 위해선 수(水) 마치 거울을 세워 놨는데 개가 얼굴 코를 갖다댄 모습 그럼 거울속 그림하고 개 두 마리 바로 이런 식이다
그런데 개는 성교함 한 번 엉덩이를 서로 붙어선 이처럼 금새 분리 되지 않는다
六四. 困蒙. 吝.
여기선 합성(合成)상형(象形)을 본다면 곤(困) = 전(田)=십(十)+구(口)열구멍 + 입(入) 그러니깐 열구멍에 들여미는 것을 본다면 열구멍이 뭐야 여성 성기(性器)지, 몽(蒙)=혼몽 어리다 애다 자식 같다 이런뜻
이래 吝= 창피스럽고나 문(文)구멍이라 해도 되고 여(女)=여성 구멍이라 해도 되고 ..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자하고 추문이 나는 것을 말한다
象曰. 困蒙之吝 獨遠實也.
蒙. 亨. 匪我求童蒙 童蒙求我.
괘사(卦辭)를 본다면 증음(甑淫) 치붙으려 하는 것을 받아주는걸 말하는 것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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未濟. 亨. 小狐汔濟 濡其尾 无攸利.
彖曰. 未濟亨. 柔得中也. 小狐汔濟 未出中也. 濡其尾无攸利 不續終也. 雖不當位 剛柔應也.
象曰. 火在水上. 未濟. 君子以愼辨物居方.
九四. 貞吉悔亡. 震用伐鬼方 三年有賞于大國. 象曰. 貞吉悔亡 志行也.
貞吉悔亡=정조를 지키지 못할 형편이니깐 이런 말을 하게 되는 것 ,
震用伐鬼方 三年有賞于大國. 象曰. 貞吉悔亡 志行也.
이것은 진뤼뢰괘 사효 진수니가 세 번 뒤냉기침 미제괘 사효에 와선 대국에 상을 받는 상태가 된다는 것 ,
震用伐鬼方=도덕경 육장 곡신(谷神)불사(不死) 뜻 모냥 운우 룡을 불끈 쓴다 귀신 방법이라 자랑 으시 된다
三年有賞于大國=건삼연(乾三連) 사내 나이살 먹은 자들이 대국(大國)을 감상을 하는 고나 대(大)는 스타 별 뼈대 글자이다 국(國)은 큰 구멍 속에 작은 구멍을 향하여 간부(奸夫)가 끼어선 돌아가면서 창질 한다는 취지 회(回)+간(奸) 프러스 과(戈) 이렇게 이런 글자들이 모이면 국(國)이 되는 것 그래선 나라를 운영하는 자들은 측근 세작(細作) 간세(奸細)가 끼는 것을 조심 하라는 것, 신라 선덕여왕이 여근곡에 백제 군사가 온 것을 몽사 빙자 하여선 삼국유사에 말을 하지만 그걸 어떻게 알겠어 백제 조정에 심어논 간세(奸細)로 알게 되는 거지 ...
묘신(卯申)이 몰래 합하는 것이 그런 역할을 한다는 거겠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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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명조는 많은 것 ,다 그렇다 할순 없고 풍수등 다른 환경 영향이 그렇게 되도록 만드는 것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