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차이가 37세나 나는 아들과 같은 남성과 혼인한 여성의 자시 그릇
출생 1947년 10월 16일 ( 74세 )
1984 갑자생
1947
나이차이37세
時 日 月 年 胎 양력환산
壬 戊 庚 丁 辛 (坤命 76세)
子 辰 戌 亥 丑 (공망:戌亥,午未)
78 68 58 48 38 28 18 8
戊 丁 丙 乙 甲 癸 壬 辛
午 巳 辰 卯 寅 丑 子 亥
음력으로 푸는 것이 정확하다
나이 차이가 37세나 나는 아들과 같은 남성과 혼인한 여성의 자시 그릇
時 日 月 年 胎 음력환산
戊 辛 辛 丁 壬 (坤命 76세)
子 亥 亥 亥 寅 (공망:寅卯,午未)
사자성어가 무슨 정넴이인가
자 –해해해 인
안해 해 해자 뭘해 낑궈맞추는 걸 하자는 거겠지
74 64 54 44 34 24 14 4
己 戊 丁 丙 乙 甲 癸 壬
未 午 巳 辰 卯 寅 丑 子
태(胎)와 년(年)이 천지합(天地合)하니 극(極)히 흉물(凶物)이다
월일(月日) 또한 태(胎)와 경합(競合)을 벌인다 흉변위길(凶變爲吉)하려하는 상태다
양(兩)신해(辛亥)가 을사(乙巳)복등화(覆燈火)와 천지충(天地沖)하니 해당화(海棠花)와 경충(競沖)을 벌이는 것은 합의 효과가 나온다는 거지 그러니깐 증음(甑淫)형태를 그린다는 것 경술(庚戌)신해(辛亥)차천금(釵釧金)은 전도(電鍍)가 잘되는 금(金)이며 옥상토(屋上土)는 운무(雲霧)를 지붕을 삼는다는 취지고 벽력화(霹靂火)는 운무(雲霧)속에서 일어나는 뇌전(雷電)이다 남성 명호가 그런 드릴이나 구렌다등 전기줄 꼽아쓰는 거다
성명 명호를 본다면 중간글자 끼리 맞춰 본다면 초성(初聲)이 금극목(金克木) 하여선 할마시가 젊은 사내의 처성(妻性)이된다 남성(男性) 중간글자 중성(中聲) 종성(終聲) 역시 화생토(火生土)인데 여성의 중간글자 중성(中聲)을 수극화(水克火)시킨다 그러니깐 토극수(土克水) 이렇게 노파를 처성을 삼는데 여성 종성(終聲) 화성(火性) 받침이 그렇게 화생토(火生土)로 받쳐주는 그런 그림
수리1690 사효동 소축괘(小畜卦) 69태극 자세인데 젊은이 한테 기술 배운 여성이 그 구슬 달린 방망이를 교체 하러 유부녀 채는 고삐한테 붙는다는 것 그러니깐 소축괘 여섯 개 효사(爻辭)가 다 적용이 되다시피 하는 것
乾下 巽上
小畜. 亨. 密雲不雨 自我西郊.
彖曰. 小畜. 柔得位而上下應之 曰小畜. 健而巽 剛中而志行 乃亨密雲不雨 尙往也. 自我西郊 施未行也.
소축괘는 음양 남녀간 운우지정(雲雨之情)을 향유(享有)하는 걸 상징
건삼연(乾三連) 아직 어린 사내를 성장 시킨다 그래선 놀이한다 끝에가선 음분(淫奔)들이 넘치는 걸 말하는 것
사내는 꽃뱀 사냥 표적감이 되고 여성은 정조를 못지킬 지경까지 간다는 것
象曰. 風行天上. 小畜 君子以懿文德.
初九. 復自道 何其咎. 吉. 象曰. 復自道 其義吉也.
도전해 봣으나 힘이 부쳐 오르지 못하고 근거지로 돌아와선 힘을 배양하는 상황
九二. 牽復. 吉. 象曰. 牽復在中 亦不自失也.
신랑감 어린자를 손을 부여잡고 돌아와 좋고나 이렇게 견인 한것은 낑궈 맞추는데 자신감을 갖게 하려하는 거다 핫도그 꼬쟁이 같은 걸 핫도그처럼 키워야 도너츠에 맞아 들어간다는 것임
九三. 輿說輻 夫妻反目. 象曰. 夫妻反目 不能正室也.
눈이 반대로 가 있는 것 69자세라 하는 것 본처 정실(正室)한테는 그런 짓함 안됀다 성감대가 종당에 가선 무너져 욕정을 참지 못하는 여성돼 기술 배웟다고 그렇게 사내터러 세단 잘못 모는 대중교통 버스 운전사 됐다고 세단 잘 모는 사내한테로 갈려 그렇게 법원 문턱까지 간다는 거다
기술 가르친 사내가 부옇게 딱기는 걸 상징한다
六四. 有孚. 血去惕出. 无咎. 象曰. 有孚惕出 上合志也.
유(有)=시월달이면 해중(亥中)임수(壬水)라선 수기(水氣)가 많아선 물수(水) 변에 孚.자(字)하면 음탕할 음(淫)자(字)처럼 된다
기술 배운 여성이 그렇게 된다는 것 血= 그릇 명자(皿字)위에 수저나 노를 걸쳐논 모습 그러니깐 배와 그를 모는 기구 노 키 이런 것 상징이다 왜 피 혈자(血字)인가 혈맥(血脈)을 강(江)으로 여겨선 그렇게 필요한 영양분을 피가 배가 되선 실어 나르는 거다 여기선 그러니깐 배에 노젓는 행위를 버리고 키잡이 사공 역할 하는 짓을 버리고 그러니깐 서울행정 구역 그림에서 도봉녀가 강남으로 다리 벌린 은평이 강쇠배를 去=버리고
惕= 남물 구슬 감자달린 방망이를 역(易)=교체 바꾸려고 出= 탈출한다 출(出)을 여성 여성이 엎드림 젓이 축늘어 지잖아 젓이 늘어진 실루엣의 모습이기도 하다 그런 정도로 늘어지면 하마 많은 기술을 터득한 여성이라 하는 취지이기도 하다
上合志也=오효로 올라가선 합하려 하는 뜻이다 인해합(寅亥合) 정임합(丁壬合) 이런 식으로 천지합(天地合) 하려는 상태
九五. 有孚孿如 富以其鄰. 象曰. 有孚孿如 不獨富也.
유부녀를 채는 고삐 혼자만 독식하려하지 않고 갈망 갈증 오려는 사내 군상(群像)들 한테 골고루 혜택을 주려하는 심산이다
上九. 旣雨旣處. 尙德載婦貞厲. 月幾望. 君子征凶. 象曰. 旣雨旣處 德積載也. 君子征凶 有所疑也.
남녀간 모두 정분이 난 것이 기름지다 못해 영양가가 넘친다 그래선 주체하질 못해선 서로 사냥질 나가는 상태 사냥질 나가는 사냥꾼 사내가 잘못 거더들려 되려 사냥감이 된다는 것
이괘효를 보니 꿈에 좋은 짝을 얻는 모습이로고나 비단 나신(裸身) 옷을 입고선 소[변강쇠]를 타니 사냥감이 되려 사냥꾼이 되었고나 한다는 것 식당 레르토랑에 맛갈난 음식처럼 피로연 하객이 선호하는 뷔페 음식처럼 된 모습이라는 것 골라 잡아 먹게 되는 그런 상태를 말하는 거다
천지합
계병병임
축인인인
천지충
무을을게 병
오사사사 인
*거시기 음양 배합하는데 몰입이 되선 병들어 있는 사람이라는 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