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석(朝夕)으로 남이 혐오스럽게만 여기는 아픈걸 팔아 처먹음 자신도 불치병에 걸린다 인자한척 약사여래라도 된냥 동정을 갈구해선 팔아 처먹는 무리들 절대 그냥 좋지 못하다는것만 알아..
조석(朝夕)으로 남이 혐오스럽게만 여기는 아픈걸 팔아 처먹음 자신도 불치병에 걸린다
인자한척 약사여래라도 된냥 동정을 갈구해선 팔아 처먹는 무리들 절대 그냥 좋지 못하다는것만 알아둬라
時 日 月 年 胎
戊 丙 庚 辛 辛 (乾命 71세)
子 午 子 卯 卯 (공망:寅卯,午未)
78 68 58 48 38 28 18 8
壬 癸 甲 乙 丙 丁 戊 己
辰 巳 午 未 申 酉 戌 亥
병(丙)간(干)은 좋지 못해 병자는 환자 병인은 병든 사람 병진은 병이 짙물러 터지는 것 병오라 하는 것은 병이 오라 하는 것이니 틀림 없이 병들기 쉽다는 것 병신은 불구자라 하는 취지고 병술은 병나발 부는 술고래라 하는 뜻인거다
병자는 병에 관련된 종사업무를 보기 쉬운거다 의사나 약사나 무당이나 기치료사 등등 바이러스잡는 것 이런 것 상징이기도 하다
잘들 보라고들 관살(官殺)이 병귀(病鬼)인데 관운(官運)이 들어오자 마자 불치병이 생겨선 고생하는 것 치료한다는 것이 쉽지않다 명리(命理)에 어디에 나서든 임계(壬癸)가 붙음 절로공망이라 하였다 절로공망절로공망(截路空亡)이라 하는 것은 앞에 물 함정이 있어선 못간다 하는 것 아닌가 우회해야 한다는 거다 올해 내년 임계(壬癸)년이 고비다 이걸 넘겨야지만 장수할 가망성이 있다
이런 그릇은 역상(易象)볼 것도 없다 동일 명조는 많은데 그렇게 풍수영향이나 업무 종사등 기타 무언가 그렇게 아픈 것에 관련하는 일이 연게 되면 그렇게 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남이 싫어하는 걸 혐오스럽게 줄창 해재킴 누가 좋아하나 강아지가 한참 짓아도 소음공해라 하는 판인데 ....
병간이 다 그렇다는 것은 아니고 재수 신수 없는자 한테만 그렇다는 것임
대정수 : 1844
명이괘(明夷卦) 이효(二爻)작용이 원국(原局)이다
명이괘(明夷卦)는 수궁(水宮)으로서 수궁 즉 관살(官殺) 병귀(病鬼)에 영향을 받는다 하는 것 세주(世主) 축(丑) 관성(官性) 병귀(病鬼)인데 응효 묘(卯)가 뭐 인성(印性) 수명(壽命) 이걸 그렇게 세주(世主)가 위협하는 것 아닌가 세주가 응효와(瓦) 싸움하는 것 축(丑)은 신기계(辛己癸)가 들었는데 목극토(木克土) 하니깐 금극목(金克木)하고 관(官)이 수생목(水生木) 하려함 기운 빠진다고 응효(應爻)를 재성(財性) 금(金)이 금극목(金克木) 하잖아 응효 묘(卯) 목성(木性) 아닌가 인성(印性) ...
해가 미국이나 저 우리 땅에서 지구 반대 방향에 가선 밝으려하는 상태 이위화괘(離爲火卦) 황리원길이 대차이재 적중불패라고 청조(靑鳥)전신(傳信)하니 환자(鰥者) 득배(得配)라고 홀아비가 짝을 얻는다 하는 건데 그 음역에 환자가 득배한다 하니 뭐가 좋아 병자를 갖다가선 환자라 하는 것 아닌가 여기는 대유괘(大有卦) 저쪽에 가면 천화동인괘(天火同人卦) 절대 화천대유 천화동인괘 좋은 것만 아니고 흉물로 나대는 거다 우리나라 당장 대장동 몰라 대장괘(大壯卦) 상효동 해선 화천대유괘 어퍼지나 첸지됨 천화동인괘 절대 좋아하지말라 도둑심보 흉물심보 여럿을 골탕 주는 거다
남 골탕주면 자신은 골탕 안 먹는가
1844
0071계사(癸巳)대운
1915 초효동 양그럼이 물러간다하는 둔미(遯尾)작용으로서 결국은 동인괘를 이룰 거라는 거고 내용은15= 치료해야한다하는 것 산뢰이괘(山雷頤卦) 작용 사이영구 관아타이 역부족귀야라 이러는 고만 목궁(木宮)에대한 인성(印性) 수명(壽命)이 건강(健康)이 회두극(回頭剋)을 받는 모습 아닌가 쉽게 말하자면 일간(日干)대비(對比) 관살(官殺)이 건록(建祿)을 얻는 것을 상관(傷官)으로 눌러 잡아야 한다하는 것 아닌가 일간(日干)대비(對比) 자(子)가 동(動)을 해선 회두극(回頭剋)이기도 하지만 자축합(子丑合)토(土) 상관(傷官)을 도우는 형태를 그리는 거다
1915
0026임인년(壬寅年)이라
1941 삼효동 군사를 숲속에 엄페시키고 팔부능선에 올라가선 적세를 살펴본다 적이 강하여선 삼년동안 군사를 성벽에 세워 보지도 못하는 고나 항적전에 봐 진시왕 능 만들던 죄수들 끌어 모아선 온 장한의 군대가 강해선 조노라 구하러온 연합군대가 군사들을 성벽에 한번 떳떳하게 세워 보지못하고 웅크리고 있는 것 항우같은 상관이 와서만이 장한의 군대를 이길 건데 그런 약발 좋은 신기막측한 약(藥)이 있느냐 이런 말씀이야 명이괘(明夷卦)는 수궁(水宮) 수(水)에 관한 병마(病魔) 암(癌)덩이다
계속 아픈지역 팔아 처먹는 집단들 끝내 좋지 못한줄만 알거라이 야소란넘이 검은 대륙 기운팔아 먹지 못해 환장 해선 유태 땅이 연결고리화해선 거기 붙어 있는 거다 일설에는 야소라하는 자도 흑인이라 하더라만 ...
*
야소가 창을 맞고 영혼이 휴거하는 자세 땅을 내려다보는 자세의 풍수

요르단은 옷소매이고 이라크 시리아는 부채질하는 부채손으로서 이란 개과 이리 늑대와 터키=토끼 그러니깐 묘술 합화
아픈지역을 연결고리화 시켜선 유라시아 대륙에 병마를 뿌리는 모습

잘보면 보일 것임 그가 말하는 것은 魔[마]가 많이 썩였다고 다마섞어스다 다 지금 입을 벌려 말하고 있지
변기통에서 정화조로 물을 내리는 것을 레바라 한다 소이 머리 대갈통이 똥통 이라하는 취지 변기에서 내리는 물이 논처럼 흥건히 고인다고 레바논이다

카이로 머리 열두제자중 바리세인 한테 팔은 유다가 야소 드레스를 들추고선 창맞고 죽었나 안죽엇나 보는 형태로서 병마가 전달되는 상황
삼쌍둥이 모냥 머리가 붙은 두꺼비같은 아픈지역 넘이 뭘그래 들춰 보느냐고 유다 엉덩이를 엄지로 쿡 찔르고 같이보는 모습임

스에즈운하 스에즈 = 죄예스 소이 원죄를 인정하라하는 뜻
이집트 = 트집이 트집을잡는 두번째 , 리비아 = 아비리 아버지를 아비라 한다
그러니깐 원죄를 인정하라 하는 트집을 잡는 야소란 뜻이다 그들은 야소를 아버지라한다 소이 꺼꾸로 읽음 마호멧이 조소 비아낭 거리는 뜻이 된다
우리나라 훈민정음은 세계 언어 숨어 있는 뜻을 소통시키고 푸는 열쇠이다

코들린섬은 개코 강아지코가 들려있는 그림이다

모든 지역 이름이 곰곰히 생각함 다 우리나라 말씀뜻으로 풀린다
쉬운거만 이렇게 몇개 나열한 것임